‘쇼핑 배송’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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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매 1위 품목은 식품...남성이 더 많이 지출했다
지난 12일 오전 서울의 한 대형마트를 찾은 고객이 장을 보고 있다. 연합뉴스 지난해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한 서울 시민이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식품으로 나타났다. 의류ㆍ패션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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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50만원 막막해요" 요금 올라도 못끊는다…OTT 중독의 덫
인공지능 '달리(DALL·E)'에게 출퇴근 버스 안에서 넷플릭스 등 동영상제공서비스(OTT)를 보는 직장인 이미지를 만들어달라고 의뢰해 생성된 일러스트. 이보람 기자 경기도 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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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알리·테무 공습 무서운데…국내 플랫폼만 규제, 안방 내준다 [박용후가 소리내다]
중국의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의 공격적인 영업으로 국내 유통 시장이 격변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래픽=김경진 기자 ‘밑지는 장사 없다’라는 말이 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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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이라 키오스크 낭패? 걱정마세요” 삼성 시니어 디지털 아카데미 개소
삼성 시니어 디지털 아카데미 체험센터에서 시니어들이 키오스크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에스원 카페나 패스트푸드점의 키오스크 주문대 앞에서 난감해하는 노인들을 위해 삼성그룹 계열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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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도 대형마트 쉬는날 일요일에서 평일로 바꾼다
대전시가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을 일요일에서 평일로 전환을 추진한다. 일요일 휴업으로 대형마트 주변 상권이 오히려 침체하고 주말에만 쇼핑이 가능한 맞벌이 부부 등 시민 불편이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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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집어삼킬 기세더니…테무 1인당 결제액은 4400원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사진 테무 홈페이지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