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부담’
검색결과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벼랑 끝 소상공인, 폐업 전에도 공제금 받는다…노란우산 중간정산 도입
서울 종로구 한 식당에서 종업원이 일을 하는 모습. 뉴스1 서울 신사동에서 아내와 식당을 운영하는 김모(53)씨는 요즘 폐업 여부를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매출은 들쑥날쑥한데
-
쿠팡은 전국 VS 배민은 구독제…수천억 '무료 배달 전쟁' [팩플]
성장 정체기를 맞은 국내 배달앱 시장에서 업체들 간 ‘무료배달 전쟁’이 격화되고 있다. 쿠팡이츠가 무료배달 무제한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28일 무료
-
코로나 뒤 급등한 물가, 민간소비 증가율 5%P 낮췄다
━ 한은 ‘고물가와 소비’보고서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급격한 물가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2021~2022년 2년간 민간 소비 증가율이 약 5%포인트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
롯데칠성 펩시·칠성사이다 100원씩 오른다…“원가 부담”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 식품매장에 진열돼 있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연합뉴스 롯데칠성음료는 다음달 1일부터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게토레이, 핫식스, 델몬트주스 등 6개 음료
-
60만원 다이슨 베끼고 당당하다…'4만원 짝퉁'의 노림수
■ 추천! 더중플 - 요즘 뜨는 스타트업들의 경쟁 전략 「 “전략의 본질은 경쟁자와 어떤 활동을 다르게 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이다.” 경영 전략 대가로 불리는 마이클 포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