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 향상’
검색결과
-
원주 피노키오숲, 녹색자금 숲체험·교육 프로그램 마쳐
원주 피노키오숲영농조합법인(이하 피노키오숲)은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국립백운산자연휴양림 및 피노키오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2024년 녹색자금 숲체험·교육 효
-
서울시립대-KBS, 방송통신AI 협동연구 KOBA 2024 전시 성료
서울시립대-KBS 협동연구 KOBA 전시 서울시립대학교 차세대통신 혁신융합대학사업단과 KBS는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4년 KOBA(Kore
-
구미시 저소득계층 맞춤형 복지로 자립 돕는다
재가의료급여 회의 구미시는 틈새 없는 촘촘한 복지로 모두를 아우르는 새 희망 구미 시대 실현을 위해 생활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복지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구미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청각장애인과 고령자 위한 맞춤 서비스
신한라이프(대표 이영종·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20년 연속 선정됐다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콜센터 업무 범위 넓혀…전화 한통으로 해결
NH농협손해보험(대표 서국동·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0년 연속 선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