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메이킹’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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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로 하여금 우리를 열망하게 하라"...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의 비기 [더 하이엔드]
“한국은 현재 그리고 미래에도 가장 잠재력 있는 시장이다.” 서울 역삼동의 모엣 헤네시 사옥에서 지난 5일 만난 프랑스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의 장 마크 갈로 최고경영자(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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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에루샤'를 정통 시계 브랜드로 바라봐야 하는 이유
최근 명품 패션 브랜드의 시계가 하이엔드 시계 시장의 또 하나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물론 이들의 시계 시장 진출은 어제오늘의 일은 아니다. 단지 그 방식이 바뀌었다. 수십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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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페인 품질 결정짓는 건 포도가 아니다" 뵈브 클리코의 조건 [더 하이엔드]
2015년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날씨는 이례적이었다. 겨울은 온화했고 초봄엔 되레 매서운 추위가 찾아왔다. 이후로는 줄곧 높은 기온이 이어졌다. 특히 6월엔 일조량이 풍부해 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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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년 숙성 끝에 찾아온 절정의 순간…돔 페리뇽 와인 메이커와 임정식 셰프가 만났다 [더 하이엔드]
술은 취향의 음식이다. 마시는 이의 취향에 따라, 함께 먹는 음식에 따라 개인이 느끼는 술의 가치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그런데도 분명 ‘좋은 술’로 인정받는 술은 존재한다.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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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Collection] 160년 전통과 명성이 빚어낸 ‘타임피스’
1920년대와 30년대에 군대와 산악 탐험가들이 사용했던 미네르바 시계에서 영감을 받은 몽블랑 1858 컬렉션은 160년간 이어온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유산에 헌사를 바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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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페인계 롤스로이스' 크루그 6대손이 말하는 명가의 법칙
프레스티지 샴페인 브랜드 '크루그'의 6대손 올리비에 크루그. ‘샴페인계의 롤스로이스’로 통하는 크루그(Krug)의 창립자 조셉 크루그의 꿈은 ‘매년 달라지는 기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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