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호빵 마케팅’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아메리카노 가격 동결, 콜라보 메뉴 개발 … 가성비와 트렌드 모두 잡다
‘갓성비’ 내세운 커피 브랜드 감성커피… MZ세대 등에게 큰 인기 새로운 맛과 비주얼의 메뉴 선보여 교육사업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실천 가맹점 동반성장 위한 상생 경영도 감성
-
[라이프 트렌드&] 다양한 맛으로 전 세대 입맛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겨울간식 ‘호빵’
SPC삼립, 올 시즌 18종 호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위상 강화 ‘매콤김치호빵’ 등 신제품 인기몰이 피겨 차준환 선수의 광고 영상 화제 호빵과 관련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라이프 트렌드&] 적극적 마케팅과 다양한 신제품으로 매출 역대 최대치 경신
SPC삼립, 맛·품질 업그레이드한 호빵 출시 호빵은 대표적인 겨울 간식이다. 추운 겨울날 따끈한 호빵을 먹던 즐거운 기억을 많은 중장년층이 공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젊은 층도 호
-
[맛있는 도전] 호호~ 호빵의 계절 … 입맛 따라 골라 드세요
SPC삼립 매콤왕호빵, 찜갈비호빵 등 / 23종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 / 방송인 유재석 광고모델 발탁 SPC삼립이 ‘삼립호빵’의 광고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하고 신제품
-
[폴인인사이트]매출 1100억 찍은 삼립호빵, 1인용 호빵 찜기 만든 이유
슈퍼마켓과 마트에서 호빵 찜기가 사라지고 있다. 대신 이번 겨울에는 집에서 호빵을 낱개로 쪄 먹는 ‘1인용 호빵 찜기’가 인기를 끌었다. 지난해 10월 삼립호빵이 선보인 1인용
-
[이코노미스트] 50살 ‘삼립호빵’이 올 겨울에도 뜨거운 까닭
온라인 판매량 30% 증가하며 역대 최고 매출 기록 중 1980년대 삼립호빵의 TV 광고. 왼쪽 개그우먼 이성미, 오른쪽 위부터 개그맨 김병조, 김종석, 조정현. / 사진:S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