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딩티 선호’
검색결과
-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동서식품 '맥심 플랜트'
맥심플랜트 1층 포토존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맥심플랜트’가 오픈 6주년을 맞았다. 맥심플랜트는 2018년 4월 용산구 한남동에 오픈한 이후 현재까지 약 1
-
[Cooking&Food] 한남동 ‘맥심플랜트’ 봄 맞이 새 단장
동서식품, 봄 시즌 한정 메뉴 블렌드 제공 에티오피아·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한 시즌 한정 메뉴 ‘스프링 블렌드’. [사진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운영하는 커피 복합문화공간 ‘맥
-
[2023 소비자의 선택] 500호점 돌파 … 싱가포르에도 가맹점 열어
카페봄봄 카페봄봄이 ‘2023 소비자의 선택’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2012년 대구를 거점으로 시작한 카페봄봄은 2015년부터 가맹사업을
-
고객이 원하면 합니다! 스타벅스 ‘투고백·트렌타’ 인기
━ 주문 시스템 개선하고 음료 용량 늘린 제품 판매량 껑충 스타벅스 코리아가 제품의 주문 시스템을 개선하고 음료 용량을 늘리는 등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모습
-
프리미엄 티 브랜드 위타드, MZ세대 겨냥한 여름 신제품 출시
위타드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 과일&허브차 무더운 한여름이 다가오면서, 어느 때보다 수분 섭취가 중요해지고 있다. 잘 알려졌다시피 물은 체온 조절, 혈압 유지, 산소 운반, 노폐물
-
홍차 음료의 약진, 헛개차·옥수수차 제쳤다
음료 시장 최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RTD(Ready To Drink·바로 마실 수 있는) 차 음료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홍차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판매액이 헛개차, 옥수수차보다
‘블렌딩티 선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