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언더’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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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대남이 만든 ‘여심 저격’ 에슬레저 브랜드
━ 우산 하나로 중국 시장 접수 베네언더 매장 내부. 사진 허쉰 10년 전만 해도 아무도 우산을 팔던 ‘베네언더(蕉下, Beneunder)’가 중국에서 룰루레몬의 적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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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유니클로 탈의실은 왜 맨날 사고가 날까?
유니클로 피팅룸. 사진 바이두 얼마 전 ‘유니클로 피팅룸’이 중국 SNS 웨이보(微博)를 도배했다. 지난 3일 허난(河南)성 신양(信陽)의 한 여성이 유니클로 피팅룸에서 옷을 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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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빠 등산룩’, 중국 2030세대 일상복 된 이유는?
50·60세대 아재 패션, 엄빠(엄마·아빠의 줄임말) 세대의 일상복으로 대변되던 아웃도어 룩이 요즘 20·30세대에서 인기다. 이런 현상을 두고 중국 매체 36kr은 "지하철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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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후룬리포트에 오른 글로벌 유니콘 기업은?
한나라의 경제가 생동(生動)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지표는 무엇일까. 그 해에 어떤 종목의 스타트업이, 어떤 혁신을 이루고 성과를 냈는지 확인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지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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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여심 사로잡은 이 양산…80년대생 男 2명이 만들었다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양산 등 제품이 대륙 소비자의 장바구니에 '필수템'으로 속속 담기고 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증시 상장을 노리는 관련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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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 TREND] 보테가 베네타도 질 샌더도 ‘I Love 오렌지’
요즘 패션쇼장에서 눈에 번쩍 띄는 색상이 하나 있다. 주황색이다. 단풍을 떠올리는 주홍색, 상큼한 오렌지색, 야광 주황색에 이르기까지 모두 강렬하다. 지난 2월 뉴욕패션위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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