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절감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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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나라보다 한국이 이득”…‘150㎝ 기인’이 뒤바꿀 현대차 유료 전용
전기차가 주춤한 사이 자동차 기업들이 로봇 경쟁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현대자동차와 테슬라는 차례로 차세대 휴머노이드 로봇을 발표했다. 관절을 부드럽게 꺾으며 쉼 없이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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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모빌리티 산업생태계 조성과 지역발전, 유관기관 등과 협력…‘두 토끼’ 잡기 나서
한국교통안전공단 TS는 지난 16일 전남 영광군청 회의실에서 영광군·㈔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와 ‘e-모빌리티 기업의 혁신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e-모빌리티 기업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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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경쟁력] 1회 충전으로 485㎞ 주행 가능
아이오닉 5는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가 458km에서 485km로 늘어났다. 전기자동차 업종의 NBCI 평균은 79점으로 전년에 비해 2점 상승했다. 현대자동차가 80점으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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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동보다 중국이 더 밉다…'악' 소리나는 석유화학업계 시름
중국발 공급 과잉 여파에 국내 석유화학업계가 침체의 늪에서 좀체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지난 10여 년간 중국이 관련 설비를 대폭 증설하며 값싼 제품을 쏟아낸 여파가 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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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명가] 하·폐수 재이용률 향상 기술 특허 획득…최대 회수율 97%, 미국 듀폰사와 비견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 CSRO(순차적 순환공정역삼투막) 하수처리장 파일럿테스트 시설 전경(왼쪽)과 내부 공정 사진. SK에코플랜트는 최근 CSRO(Circle-Seq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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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소부장 강소기업들, 3년간 320억원 경제적 성과
GBSA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민선 8기의 핵심 공약인 ‘소부장 강소기업’ 육성 지원 사업을 통해 도내에서 잠재력이 높은 소부장 기업을 발굴하고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