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차별화’
검색결과
-
[상생 경영] 목동점 ‘지역 맞춤 특화매장’으로 재탄생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동점이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구성을 큐레이션한 ‘지역 맞춤형’ 점포로 지난 16일 재탄생했다. [사진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목
-
日 "쓸모없다"며 버렸다…세계 유일 '기장 짚불 꼼장어' 탄생기
━ 현지 인문학자 14명이 풀어낸 『부산미각』 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맛있다. 타지를 여행하는 방법 중 최고는 현지인의 안내를 받는 것이다. 부산대학교 중어중문학과
-
시대 굴곡따라 ‘무용지용’…세계 유일 ‘기장 짚불 꼼장어’
━ 현지 인문학자 14명이 풀어낸 『부산미각』 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맛있다. 타지를 여행하는 방법 중 최고는 현지인의 안내를 받는 것이다. 부산대학교 중어중문학과
-
3년만에 1300만 방문 SK렌터카 한달씩 이용 ‘월렌트’ 인기
SK렌터카 다이렉트 온라인 비대면 트렌드가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빠르게 확산된 가운데 자동차 시장에서도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차량 구매는 여러 매장을 돌아다니
-
“이미 24개국 진출했다”… 알리, 테무 다음 주자는 징둥?
알리익스프레스 광고 갈무리.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최근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이용이 급증하면서 올해 1분기 해외 직접 구매(직구)에서 중국의 비중이 대폭 늘어났다.
-
롯데홈쇼핑, 유료 멤버십 론칭 6년 만에 전면 개편 ··· 업계 최초 헬스케어 서비스, 무제한 할인 등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수) 유료 멤버십 '엘클럽(L.CLUB)' 연회비를 3만원에서 9,900원으로 인하하고, 헬스케어 서비스, 무제한 할인 등 신규 혜택을 늘리는 등 멤버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