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폐용기 부문’
검색결과
-
[2023 소비자의 선택] 주방용품 업체 최초 포스코와 브랜딩 협약
스텐락(STENLOCK) 씨엔티코리아의 스텐락이 ‘2023 소비자의 선택’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스텐락은 40년 전통의 주방용품 업체 씨엔
-
리빙크리에이터,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주방용품 / 밀폐용기 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 : 리빙크리에이터] 리빙크리에이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주방용품 / 밀폐용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어른 위한 놀이동산" 티켓 90초만에 매진된 그곳 가보니
“어른들을 위한 놀이동산 같아요.” 14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CJ올리브영 2022 어워즈&페스타’를 찾은 이모(30대)씨의 말이다. 이씨의 쇼핑
-
[2022 소비자의 선택] 스테인리스 기반 고품질 주방용품 선보여
스텐락(STENLOCK) 최근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스텐락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씨엔티코리아의 스텐락(STENLOCK)이 ‘2022 소비자의 선택’ 밀폐용기 부문
-
[중국 이해 키워드 30] 수교 30년史, 중국서 가장 성공한 한국 기업은?
중국 남부는 장마와 후텁지근한 날씨로 악명이 높다. 1995년 그런 남부 현지에서 시제품으로 출시된 오리온 초코파이에서 곰팡이가 발견됐다. 한국 기후에선 없던 일이다. 고민하던
-
“친환경 발전, 탄소포집 사업 등 신재생 기반 에너지기업 될 것”
박준영 “신재생에너지 기반의 종합에너지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친환경 발전과 탄소 포집(CCU) 사업이 신성장동력입니다.” 박준영(69·사진) SGC에너지 사업부문 대표는 1
‘밀폐용기 부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