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검색결과
-
[Cooking&Food] “너구리 캐릭터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추구할 것”
푸팟퐁구리·김치짜구리 신제품 출시 농심 면마케팅팀 이미리 선임에게 듣는다 20대 TF팀 구성하고 제품 콘셉트부터 참여 너구리 인지도 높아 할 수 있는 마케팅 많아 패션 브
-
[Cooking&Food] 초기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이젠 프리미엄 넘어 미식 넘본다
짜파게티부터 공화춘까지…짜장라면의 과거와 현재 일요일마다 전국의 아빠들을 요리사로 만들었던 ‘짜파게티’, 한 때지만, 라면 매출 1위를 차지했던 ‘짜왕’, 군인들의 전폭적 지
-
[Cooking&Food] 베컴 모델로 한 ‘스텔라 아르투아’ TVC 공개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 캠페인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의 글로벌 캠페인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의 TVC 영상. [사진 스텔라 아르투아] 이달 1일, 벨기에
-
무료 '푸바오 깃발' 20만원 거래되자…에버랜드 "추가로 푼다"
지난 3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시민들이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싣고 있는 무진동 특수 차량을 보며 배웅하고 있다. 뉴스1 푸바오가 중국으로 가는 날 무료로 배포됐던 '푸
-
[이윤정의 판&펀] 뉴진스 사태, 팬들은 기다려줄까
이윤정 문화 칼럼니스트 ‘아일릿은 뉴진스의 카피다.’ 며칠 새 대중문화계에서 가장 유명해진 발표문의 이 문구는 법적으로는 별 효력이 없는 말이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는 아일릿이
-
‘무노조’ 원칙 깨진 광주형 일자리 1호…광주글로벌모터스 민노총 가입
누적 생산 35만대를 달성할 때까지 노동조합 대신 상생협의회를 통해 노사 협의를 진행하기로 약속했던 ‘광주형 일자리 1호’ 광주글로벌모터스(GGM)에 민주노총 금속노조 소속 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