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로’
검색결과
-
[자동차] 지난달 판매량 1210대로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4위…높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 갖춘 ‘가족용 차’로 인기
볼보자동차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전 차종에 탑재 티맵 인포테인먼트에 고객 만족도 높아 최근 출시된 신차 없이 꾸준한 실적 눈길 수입 SUV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누
-
'낙동강 벨트' 12곳 찾으면 4만원 준다...6개 지자체 공동 홍보
낙동강 협의회 소속 부산과 경남 6개 자치단체장들이 낙동강 스탬프 투어를 홍보하고 있다. 연합뉴스 경남 양산시와 김해시, 부산 북구·사상구·강서구·사하구 등 이른바 ‘낙동강 벨트
-
[issue&] ‘포스아트’ 강판으로 공공시설물과 문화유산·둘레길을 더 아름답게~
포스코 ‘포스맥’으로 만들어 내구성 탁월 궁·능 유산 복원현장 속 아트펜스 서울둘레길에 종합안내판도 설치 포스코의 포스아트 강판이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있다. 사진
-
"좋은 비는 때를 안다"…尹, 영화 '호우시절' 언급하며 리창 배웅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입구에서 리창 중국 총리를 영접하고 있다. 사진 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이 26일 두보(杜甫)의 시 ‘춘야희우’(春夜喜雨)를 언급하
-
'12년 만에 부활' 대학가요제 간 오세훈 '오솔레미오' 불렀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25일 저녁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열린 ‘2024 한강대학가요제’ 무대에 올라 이탈리아 가곡 ‘오솔레미오’를 부르고 있다. 사진 서울시 오세훈 서울시장이 25
-
[Cooking&Food] 새로움으로 매혹하는, 새로운 세대 맥주…‘크러시’ 주류 품평회에서 은상
롯데칠성음료, 에스파 ‘카리나’ 모델 선정 ‘크러시’는 ‘새로운 세대의 맥주’를 강조하기 위해 카리나를 모델로 내세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