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베르사체’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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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애템 레이밴” 이런 바이든, 尹에 선물한 선글라스 반전 유료 전용
유행은 급변한다 vs 클래식은 영원하다 패션계를 지배하는 두 격언입니다. 전자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는 패스트패션의 속성을, 후자는 유행에 흔들리지 않고 세대를 초월한 가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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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베르사체 식기’ 선보인 갤러리아 백화점
‘베르사체 식기’ 선보인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3일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의 ‘메두사 엠플리파이드 차저’ 접시 등 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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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가 두개잖아, 샤넬 치워요” 다이애나의 슬픈 ‘디올 사랑’ 유료 전용
■ 브랜드로 본 세계는 「 우리가 먹고 놀고 사랑하고 일하는 매 순간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프리즘을 통해 다채로운 글로벌 이슈와 국제 뉴스를 살펴봅니다. 신산업을 둘러싼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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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치, 베르사체 모회사 카프리 홀딩스 11조원에 인수
미국 맨해튼에 있는 태피스트리 본사. 로이터=연합뉴스 미국 패션브랜드 코치의 모회사인 태피스트리가 마이클 코어스·베르사체 등을 거느린 카프리홀딩스를 인수하기로 했다.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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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하이엔드] 엔데믹 시대, 명품은 여전히 잘 팔릴 것인가...럭셔리 시장의 미래 전망
“팬데믹 호재가 끝났다.” 실질적인 엔데믹 시대에 들어서며 소비재 업계엔 이 말과 함께 비상 알람이 켜졌다. 코로나 19로 결핍된 일상을 보상받고 싶은 마음에 발현됐던 ‘보복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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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gh Collection] 명품 패션과 가구의 경계를 허물다
베르사체, 2023밀라노디자인위크 참가 이탈리아식 화려함 깃든 제품 선보여 젠세이셔널 모듈러 소파의 기하학적 디자인 베르사체 홈을 대표하는 라 메두사 컬렉션 소파 베르사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