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검색결과
-
버리긴 왜 버려? 못난이 푸드의 반전…강남 상권마저 흔든다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
-
[High Collection] 찌그러짐, 스크래치도 소중한 여행의 추억…
1898년 독일 쾰른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수트케이스(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는 120여년이 넘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본체에 기다랗게 파인 홈(그루브) 여러 개가
-
고물가에 뜨는 중고가구, 대기업이 거래앱 오픈
현대리바트가 서비스를 시작한 중고 가구 거래 전문 플랫폼 ‘오구가구’ . [사진 현대리바트] 고물가·고금리에 불황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중고 가구 시장이 덩달아 커지고 있다
-
“경쟁사 제품도 사고 파세요”…불황형 소비에 중고가구 시장 커진다
현대리바트가 국내 가구업계 최초로 중고 가구 거래 전문 플랫폼 '오구가구'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현대리바트 고물가·고금리에 불황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중고 가구 시장
-
"1·2인 가구 타깃 적중" 매출 700% 성장한 못난이 농산물 구독 서비스, 그 비결은
■ Editor's Note 「 무엇이든 구독하는 시대입니다. 못난이 농산물을 구독하는 서비스도 등장했죠. 1년만에 매출이 700% 성장했다는 어글리어스의 이야기입니다.
-
'1년 12만 원' 멤버십으로 매출 90%... 가구 편집숍 브랜드 기획 비결은
■ Editor's Note 「 잭슨카멜레온, 오블리크테이블, 바이헤이데이... 요즘 뜨는 리빙 브랜드가 모인 가구 편집숍이 있습니다. 서울 한남을 비롯해 의왕·부산에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