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검색결과
-
"싸서 샀는데 못쓴다"…'발암물질 범벅' 알리∙테무 아찔한 직구
중국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테무와 알리익스프레스 경기 수원시 광교에 거주하는 박수진(36)씨는 최근 중국 온라인 쇼핑플랫폼인 테무(TEMU)에서 파는 아기 욕조에서 발암물질이
-
"설탕값 20% 오를 때 5% 내려"…'물가 역주행' PB상품 뜬다
서울에 사는 직장인 김모(42)씨는 고추장·된장·쌈장 같은 '양념세트 3종'을 살 때 로켓배송이 되는 쿠팡 자체 브랜드(PB) '곰곰'을 수시로 이용한다.최근 2년간 쿠팡의 양념
-
한국인 두 번째로 자주 쓰는 앱 인스타…네이버·유튜브 제쳤다
인스타그램 로고. AP=연합뉴스 인스타그램이 1분기에 네이버와 유튜브를 제치고 ‘한국인이 가장 자주 사용한 앱’ 2위를 기록했다. 23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
-
아이스테이징, 새 AIGC기술 선보여
퍼포먼스룸을 만들라는 명령어에 따라 AI가 만들어낸 공간 중 일부. (사진출처=아이스테이징) 애플 비전프로 출시 이후 공간컴퓨팅(Spatial Computing)분야에서 주목받고
-
전세금 질러? 그건 말립니다…두배 번다는 '신상 국채' 투자법
━ 예금 넘는 수익 가능한 ‘안전한 투자처’ ■ 경제+ 「 개인투자용 국채가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왜 이런 관심이 쏠리는 걸까요? 대기업 임원인
-
한국 집어삼킬 기세더니…테무 1인당 결제액은 4400원
테무의 슬로건은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Shop like a Billionaire)'다. 아무리 많이 구매해도 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을 내세우는 의미다. 사진 테무 홈페이지 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