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헤스티아’
검색결과
-
[2023년 고객만족도 조사] 세브란스 1위…대구교통공사·삼성물산·롯데면세점 업종 톱
NCSI 로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올해 국내 82개 업종, 334개 기업·대학·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가고객만족도(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
-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입주자 위한 전시·강좌 등 다채로운 활동
삼성물산 래미안은 입주 초기 불편을 해결하는 헤스티아 라운지를 운영한다.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오세철·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아파트
-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입주고객에게 차원 높은 주거의 가치 제공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오세철·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아파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8년 연속 수상이다. 삼성물산 래미안은 20
-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업계 최초 고객 서비스 브랜드 도입
래미안은 최초로 서비스 브랜드 ‘래미안 헤스티아’를 도입했다. [사진 래미안] 삼성 래미안(대표 오세철·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1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아파트
-
[골든브랜드] 인공지능 기술 적용 Life 플랫폼 자체 개발
삼성물산 래미안이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아파트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래미안은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자부심(Pride)’이라는 철학을 기
-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래미안 헤스티아’도입, 고객의 불편 해결
삼성 래미안(대표이사 이영호·사진)이 한국표준협회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아파트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6년 연속이다. 래미안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래미안 헤스티아’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