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인기’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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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칠맛은 기본, 아삭한 식감까지...반찬 필요없는 마늘종 솥밥 [쿠킹]
반찬은 밥에 곁들여 먹는 음식을 통틀어 이르는 말인데요. 때론 주식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도 하고, 맛을 더하기도 하죠. 맛있는 반찬 하나면, 밥 한 그릇 뚝딱 비워낼 수 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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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이 먹어서?…'K' 붙으면 잘 나간다, 그런데 답답한 K푸드
2013년 미국에서 시작한 한국식 덮밥 '컵밥(CUPBOP)' 매장은 특별한 마케팅도 하지 않지만 입소문을 타고 오픈 때 마다 현지인들이 찾아와 줄을 서는 매장이 됐다. 사진 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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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한하게 일본인들 몰려온다…울산 '시골성곽' 핫플로 뜬 이유
특별한 관광 콘텐트가 없지만, 일본인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울주군에 있는 서생포왜성. 사진 김윤호 기자 울산지역 한 성곽에 일본인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관광지로 특별히 개발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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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돌아온 비빔면의 계절…‘배홍동’ 이제는 용기면으로도 만난다
농심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유탕면·건면·용기면 3종 라인업 완성 비빔면 시장 다양한 소비자 취향 공략 농심은 지난해 2월에 ‘배홍동쫄쫄면’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 4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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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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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병주의 뉴스터치] K라면 게임 체인저, 배경엔 BTS
삼양식품이 업계 선두에 올랐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돈을 많이 벌었다.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7%, 235% 늘어난 3857억원, 801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