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매체’
검색결과
-
美·中이 반도체 국제분업 깼다…삼성·TSMC 담대한 동맹 띄울까 유료 전용
“자유무역은 죽었고,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TSMC 창업자 모리스 창 박사의 예언(2022년)은 이미 현실이다. 미국-중국 기술 전쟁은 글로벌 반도체 공급망을 둘로
-
[새로운 시작 인천·경기] 세계 10대 도시 도약 위한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에 총력
인천광역시 TF 구성해 유기적 협력 체계 구축 시기별·매체별 최적화된 맞춤 홍보 유 시장 “모든 역량 모아 준비할 것” 유정복 인천시장(가운데)이 지난해 8월 열린 ‘20
-
"나이 말하면 충격 받더라"…20대로 보이는 57세男 동안 비결
브라질 피아우이 테리시나 출신의 에드슨 브랜다오(57)라는 남성이 20대가 부럽지 않은 동안의 외모로 화제다. 사진 에드슨 브랜다오 인스타그램 캡처 50대 후반의 나이에 20대가
-
"北에 CCTV 확산…주민들은 감시 위험성 거의 인식 못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사진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북한에서 감시 카메라가 빠르게 보급되면서 주민들이 당국의 감시망을 피하기 더 어려워지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미
-
인기남 오타니, 비호감 기시다…화제가 된 두 남자의 공통점 유료 전용
일본 최고의 인기남은? ‘쇼타임(SHO-TIME)’의 사나이,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 선수라면 대다수가 수긍하지 않을까요. 그럼 가장 인기 없는 남자는? 주저없이 역
-
'나이롱'의 신분상승...다시 돌아온 엄마 가방 '잇 백' 등극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