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사업’
검색결과
-
[Cooking&Food] 초코파이·빼빼로 등 70개국 수출…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
사명 변경 1주년 맞은 ‘롯데웰푸드’ 작년 기준 글로벌 매출액 약 1조원에 달해 인도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은 ‘초코파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도 론칭 이창엽 롯
-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유니버시티 칼리지 부문’에서 1위
━ 경복대학교, 세계 3개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 주최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대상’서 쾌거 경복대학교가 지난 3일 서울에서 열린 ‘제15회 NYF(뉴욕페스티벌)-
-
[국민의 기업] IT기업과 손잡고 소상공인·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앞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1:1 디지털 교육에 홍보채널 개설 간편결제 ‘제로·카카오페이’ 연동 AI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가운데)이 지난 15일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서울시패션제조지원센터(서울금천솔루션앵커)와 상호교류협약 체결
▲ 서울문화예술대(右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가 서울시패션제조지원센터(서울금천솔루션앵커)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
-
1000원짜리 팔아 11억 쓸었다…침대 팔던 시몬스의 파격 전략 셋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
[박홍규의 한반도평화워치] 사회적 화해로 한·일 공동체를 향해 나아가자
박홍규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서양 문명의 바람이 동아시아에 불어와 큰 파도를 일으킨 지 어언 한 세기 반이 지나고 있다. 천지가 개벽하고 삶의 양식이 바뀌었다. 새로운 문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