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긴자’
검색결과
-
도쿄 언제까지 맛집만 갈래? ‘1일 2미술관’ 투어 해봤다 유료 전용
■ 「 지난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일본입니다. 올해 일본을 찾은 외국인도 한국이 가장 많습니다. 최근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올 4월까지 일본을 찾은 외국인
-
한국인, 돈키호테 가지마라…4만원에 日위스키 사는 법 유료 전용
※오디오 재생 버튼(▶) 누르고 방송을 들어주세요. “몇 달 만에 야마자키 투어 당첨이네요! 축하해 주세요.” “대마도 위스키 퀵턴(Quick Turn), 히비키 2병 구해
-
“장난스러운 유쾌함 담아 기쁨 전달하고파”...키린 창립자가 주얼리를 만든 이유 [더하이엔드]
“주얼리란 문화를 담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념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웨어 러블 아트이자 감정을 전달하는 개인적인 표현 도구다.”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창립자인
-
[글로벌 아이] ‘저축에서 투자로’ 일본의 변화
이영희 도쿄특파원 『1시간에 마스터하는 신(新)NISA 교과서』, 『신NISA 완전공략: 월 5만엔으로 시작해 1억엔 만드는 법』…. 얼마 전 도쿄(東京) 긴자의 한 서점을
-
인기남 오타니, 비호감 기시다…화제가 된 두 남자의 공통점 유료 전용
일본 최고의 인기남은? ‘쇼타임(SHO-TIME)’의 사나이,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大谷翔平) 선수라면 대다수가 수긍하지 않을까요. 그럼 가장 인기 없는 남자는? 주저없이 역
-
이젠 남자들 ‘목’ 노린다…에디슨도 놀라게 한 日발명품
━ 140년 역사…일본 ‘미키모토’ ■ 브랜드로 본 세계 「 글로벌 브랜드의 현황·철학, 최근의 투자 방향과 생존 전략을 전합니다. 우리의 매일매일을 감싸고 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