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형 자기부상열차’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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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다 관광 케이블카 될라…4500억 자기부상열차의 굴욕, 왜
━ [이슈 분석]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가 14일부터 연말까지 휴업에 들어갔다. [사진 인천공항] 인천공항 교통센터에서 용유역까지 6.1㎞ 구간을 오가던 자기부상열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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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보다 빠른 시속 1280㎞ '어반루프'…부산시, 도입 시동
박형준 부산시장이 후보시절 1호 공약인 '어반루프'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 국제신문] 박형준 부산시장의 1호 공약인 도심형 초고속 교통인프라 ‘어반루프’(Urban Loop)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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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속 300㎞ 지하캡슐 15분 내 주파···박형준 시장이 만들 부산
박형준 부산시장 당선인. 김현동 기자 ━ "단기간에 무리한 변화는 갈등 유발" 지적도 4·7 재보선을 통해 국민의힘 박형준 후보가 부산시장에 당선되면서 부산의 변화상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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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숫자로 본 자기부상열차] 무료 시범운행만 3년째...관심보이는 지자체는 '0'
인천공항과 용유역 사이를 오가는 자기부상열차. [중앙포토] 지난달 2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 제1 여객터미널 뒤편의 교통센터 2층. 이곳의 명물로 꼽히는 자기부상열차를 타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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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4500억원짜리 한국형 자기부상열차, 영종도만 달리고 끝?
한국형 자기부상열차는 시속 110㎞의 도심형으로 개발됐다. 하지만 도입하려는 외국이나 국내 지자체가 없어 관광용으로 전락할 위기를 맞고 있다. [중앙포토] 총 4500억원이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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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수출한다며 4500억 쓴 자기부상열차, 아무도 안샀다
4500억 쓴 한국형 자기부상열차, 영종도에 갇힐 듯 2016년부터 인천공항~용유 간을 무료 운영하고 있는 한국형 자기부상열차. [중앙포토] 총 4500억원이 투입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