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혼잡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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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에 '교외선' 철도 운행 재개...7호선 옥정~포천 착공
국토부와 코레일이 교외선에 투입을 추진 중인 디젤기관차. 사진 코레일 오는 12월부터 수도권 북부지역을 오가는 교외선 열차가 운행을 다시 시작한다. 2004년 4월 운행을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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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에서만 평일 하루 이동 7135만건…출퇴근 시간은 평균 59.4분
평일 수도권을 오가는 인구 이동이 하루 7135만여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수도권으로 출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59.4분, 수도권→서울로 출근하는 데 드는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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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일 파주시장 "파주페이 4600억 발행, 경제 활성화 밑불 될 것"
고금리·고물가로 지역 상권에 돈이 돌지 않으면서 휘청이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총력을 쏟고 있습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올해 1호로 결재한 ‘오직 민생 프로젝트’의 핵심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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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폭설로 꽁꽁 언 선로…출근길 5호선 전 구간 25분 지연
서울 지역에 폭설이 내리면서 출근시간대 지하철 5호선 열차 운행이 전 구간에서 늦어진 22일 오전 광화문역에서 시민들이 이동하고 있다. 연합뉴스 서울 지역에 폭설이 내리면서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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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정완의 시선] 발상의 전환 시급한 노인 무임승차
주정완 논설위원 40년 전에는 국민 100명 중 네 명이 무료 탑승권을 받았다. 이제는 국민 100명 중 20명으로 늘었다. 지하철을 공짜로 탄다는 의미에서 ‘지공거사’로 불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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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산터널, 도심 밖으로 갈 땐 무료…혼잡통행료 27년만에 면제
서울시가 남산터널 혼잡통행료 정책을 확정했다. 사진은 서울 남산 3호 터널 톨게이트를 빠져나가고 있는 차량. [연합뉴스] 앞으로 남산터널을 통과해 도심으로 들어올 땐 돈을 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