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여성정장구두 부문’
검색결과
-
[골든브랜드] 팬데믹 속 지속적 투자·관리로 사랑받은 No.1 브랜드 한자리
‘K-BPI 골든브랜드’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 브랜드 중 10년 이상 연속 1위를 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다. 총 231개 산업군을 조사해 선정했다. 신용카
-
[골든브랜드] 한국인 발에 적합한 구두골 1500여 개 보유
금강제화는 남성화 제품의 90% 이상을 인천 부평구에 있는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 금강이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여성정장구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
-
[2020년 제 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 시장위기 때 힘을 발휘하는 ‘잘 키운 브랜드의 힘’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2020년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어제(30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
[골든브랜드] 한국인의 발에 적합한 구두골 1500여 개 보유
━ 남여성정장구두 금강이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여성정장구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64주년을 맞은 금강제화는 창사
-
[골든브랜드] 3D 시뮬레이션… 한국인 발에 맞는 족형 개발
금강이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성정장구두 및 여성정장구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금강제화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
[골든브랜드] 대표성·차별성 큰 '열망 브랜드'가 기업 경쟁력 높인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 김종립)이 ‘2018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를 지난 21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KMAC가 19
‘남여성정장구두 부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