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제품’
검색결과
-
'A2 젖소'가 바빠졌다…저출산에도 매출 7배 오른 이 우유
어린이가 서울의 한 대형마트 우유 진열대 앞을 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출산이 장기화되면서 우유 시장이 바뀌고 있다. 유아동 소비자가 계속 줄자 유(乳)업체들이 소화·흡수에
-
알리선 계란 60개가 1000원…남는 게 있냐고? 당연하지! 유료 전용
신라면 이어 햇반·비비고도 삼성전자 TV도 OO에서, 1000원 딸기 OO 공습 요즘 국내 유통업계에선 하루에도 수십 건씩 이 회사 관련 기사가 쏟아집니다. 마동석을 광고모델로
-
코로나19 억제 효과 과장 광고…남양유업 전·현직 임직원 기소
지난 10월 30일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 유제품 판매대. 연합뉴스 근거 없이 요구르트 제품인 불가리스에 코로나19 억제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남양유업 전현직 임직원이 재판에 넘
-
원가 뛰어 값 올렸다더니…식품회사 75%는 매출원가율 하락
15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을 찾은 시민이 라면을 살피고 있다. 연합뉴스 최근 식품 기업들이 줄줄이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가격 인상에 기반해 과도한 이익을 낸 것 아니
-
[이번 주 리뷰] 2400선 깨진 코스피, 위기의 카카오,의혹의 이선균(16~21일)
10월 셋째 주 주요 뉴스 키워드는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이재명 #강남 납치살해사건 #한국축구 평가전 #日 야스쿠니 참배 #헌법재판소장 #中 경제성장률 #韓 기준금리 동결
-
우리 국민이 즐겨 찾는 스낵 1위 '새우깡'…아이스크림·만두는?
서울 시내 대형마트의 스낵 판매대 모습. 연합뉴스 지난해 우리 국민이 가장 즐겨 찾은 스낵 과자에는 농심 '새우깡'이, 아이스크림에는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