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메종 청담’
검색결과
-
고작 26억으로 1400억 벌다… 청담 뒤집은 루이비통 '땅테크'
━ 청담동 명품거리 ‘명품 땅테크’의 세계 ■ 경제+ 「 우리나라 국민 1인당 명품 소비액이 세계 1위(2023년 모건스탠리 분석 자료)라고 합니다. 그런 명품 소비의
-
고작 26억으로 1400억 벌다…루이비통의 ‘청담동 땅테크’ 유료 전용
우리나라 국민 1인당 명품 소비액이 세계 1위(2023년 모건스탠리 분석 자료)라고 합니다. 그런 명품 소비의 메카답게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는 루이비통, 샤넬, 구찌,
-
까르띠에가 던진 가치는 여성…“양성평등, 남녀가 공감해야”
지난 2년, 코로나19는 질주하던 현대 사회에 제동을 걸고 우리 삶에 있어 정말 중요한 게 뭔지 돌아보게 했다. 건강·가족·배려·공존·사랑…. 인류의 역사는 돈과 물질만으로 여기
-
청담동 거리를 마법으로 채운 ‘빨강 리본 & 박스’
━ [TREND] 까르띠에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를 위해 럭셔리 브랜드 까르띠에와 함께 특별한 변신을 마친 갤러리아 EAST 명품관(왼쪽)과 까르띠에 메종 청담 부티
-
[High Collection] 다이아몬드의 빛나는 로맨스는 영원한 진행형
꾸 데끌라 드 까르띠에 링. 위부터 옐로골드·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 옐로골드·다이아몬드. [사진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매년 연말이면 전 세계 까르띠에부티크의 외관 및
-
[High Collection] 다이아몬드의 빛나는 로맨스는 영원한 진행형
꾸 데끌라 드 까르띠에 링. 위부터 옐로골드·다이아몬드, 화이트골드·다이아몬드, 옐로골드·다이아몬드. [사진 까르띠에] 까르띠에는 매년 연말이면 전 세계 까르띠에부티크의 외관 및
‘까르띠에메종 청담’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