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문화예술 브랜드’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뉴욕현대미술관과 손잡고 한국 미술계 성장 지원에 나선다
현대카드, 역량 있는 작가·큐레이터 발굴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추진 ‘큐레이터 교류 프로그램’ 등 시작 6월부터 ‘현대카드 퍼스트 룩’선봬 작품 활동 몰입하도록 전방위 지
-
[새로운 시작 인천·경기] 천혜 환경 ‘미사 한강 모랫길’… 이현재 시장 “대한민국 랜드마크 만든다”
경기 하남시 전국 최고의 걷기 명소로 조성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적극 지원 ‘시민 중심 소통 행정’에 주력 이현재 하남시장(왼쪽)이 지난 2월 보이그룹 아이콘(iKON)
-
세종문화회관 제작 '일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수상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이 제작한 서울시무용단의 '일무'가 4월 3일 열린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The 2024 NYF K-NBA)’에서 문화 분야 작품부문 대
-
[골든브랜드] 박빙의 경쟁 끝에 새롭게 1위로 올라선 라이징 브랜드 주목
2024년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발표 박빙산업 39.7%, 93개로 나타나 20년 이상 1위의 비결은 ‘초격차’ 상위 1%는 가격 넘어 가치
-
럭셔리카 부가티, 기안84 그림으로 도배…대체 왜
한국타이어-기안84 협업 프로젝트. 연합뉴스 기안84의 웹툰 '패션왕'과 '복학왕'의 주인공 '우기명' 캐릭터가 자동차에 등장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
정화예대, 일본 우에다야스코 복식 전문학교와 K-styling 교류 프로그램 진행
정화예대 뷰티패션전공- 일본 K-styling 교류 프로그램 진행_단체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 뷰티·패션전공은 일본 우에다야스코 복식 전문학교(교장 타지마 히토시)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