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시대’
검색결과
-
"아들이 상자 열고 실망"…하다하다 레고 짝퉁까지 만든 北
월간 화보 ‘조선’ 2024년 6월호에 실린 ‘조립식 놀이감’ 광고. 연합뉴스 북한이 레고(LEGO)를 베낀 블록 형태의 장난감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8일
-
“디지털 시대일수록 공간 더 중요해지죠” 성수동 팝업의 신
━ ‘공간 경험 전문가’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 최원석 프로젝트 렌트 대표는 “디지털 시대일수록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오프라인 공간의 힘이 중요하다”고 주장
-
1200억 대박은 저주가 됐다…통영 케이블카의 절규, 왜
■ 국내여행 일타강사 「 국내여행 일타강사는 품격 있는 국내여행 가이드입니다. ‘깨알’ ‘꿀팁’으로 포장된 광고성 정보와 깊이와 차원이 다른 여행 콘텐트를 다룹니다. 중앙일보
-
"방문을 열었더니... 시간 여행을?" 7700억 원 들여 만든 中 관광지 인기
「 “열여섯 개의 문을 통과하면 각기 다른 꿈을 만나게 된다. 」 「 어떤 꿈은 병원 복도에서 시작되고, 문을 열면 1980년대 주택 단지의 복도와 연결되며, 심지어 어떤 문은
-
[최병일의 이코노믹스] 한·일 FTA 우선 추진해 전략 공간 확보해야
윤석열 대통령이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9차 한일중 정상회의 공동기자회견에서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의 발언을 듣고 있다. 왼쪽부터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윤 대통령,
-
이수만 “AI 챗봇 실명제 도입, 저작권 침해 막아야”
30일 국제저작권관리단체연맹 세계총회에서 기조연설하는 이수만 전 총괄. [연합뉴스] 이수만(72) 전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9개월여 만에 공식 석상에 나섰다.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