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브랜드 개발’
검색결과
-
해치소주x토끼소주x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CU와 전통 소주 하이볼 출시
- 해치소주 x 토끼소주 x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CU와의 협업으로 하이볼 3종 선보여 - 전통 소주를 이용한 하이볼과 국산 진(Gin)으로 개발한 진토닉 한국 전통
-
입생로랑 쿠션 뒤집어보라…‘아마존 1위’ K뷰티 숨은 실세 유료 전용
국내 화장품 업계의 대표적인 빅2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2024년 ‘뷰덕(뷰티덕후, 화장품 마니아)’의 머릿속은 다르다. 국내 중소형 뷰티 브랜드의 제조 파트너인 ‘코스
-
서울라면, 기후동행카드 등 서울정책 100만 달성
오세훈 서울시장이 건강한마당 손목닥터 9988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서울시 서울시의 주요 사업인 기후동행카드, 손목닥터9988, 정원 박람회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
피에트-모던필라테스, AI 센서 활용 맞춤형 건강 솔루션 개발 업무협약
13일 서울 강남구 피에트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김기현 피에트 대표(왼쪽)와 김항진 모던필라테스 대표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피에트) AI 건강
-
더 커진 덩치에 원형 디스플레이까지…'뉴 미니 컨트리맨' 출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미니 컨트리맨'. 미니 코리아는 7년 만에 컨트리맨의 3세대 모델 뉴 미니 컨트리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
-
5개월 만에 100만봉 팔고 美수출까지…'서울라면' 열풍 왜
서울시가 만든 ‘서울라면’이 출시 약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봉(약 25만 번들)을 돌파했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라면’은 서울시 도시 브랜드인 ‘서울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