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활동’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3초 컷 전화 접수, 3분 컷 상담 완료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정유 산업 우수콜센터로 16년 연속 선정됐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방문 필요없는 ‘모바일 화상 상담’ 업계 최초 도입
한화생명(대표 여승주·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6년 연속 선정됐다.
-
"출근하니 상사가 나보다 어려"…42세 '경단녀' 성공비법은 [중장년층 뽑는 기업들]
40대에 재취업에 성공한 최윤영 메카투어 대리가 현재 근무 중인 사무실. 문희철 기자 4가지 장애물 뛰어넘어 취업 서울 노원구에 사는 최윤영(43)씨는 지난해 여행 프로그램 개
-
[국가 브랜드 경쟁력] ‘래미안, 더 넥스트’ 통해 주거 패러다임 혁신
래미안은 ‘래미안, 더 넥스트’를 발표하며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아파트 업종의 NBCI 평균은 74점으로 전년보다 1점 상승했다. 래미안은 전년보다 1점 오른 76점으
-
“돈 까먹더니 반전 시작됐다” 전문가 찍은 가장 싼 빅테크 [서학콘콜④] 유료 전용
■ 📈서학콘콜 by 머니랩 「 2023~2024년 1분기는 ‘미국 주식의 해’, 그중에서도 ‘빅테크’의 무대였다. 앞으로도 주가가 계속 오를까? 기회와 위험 사이에서 고민하는
-
[2024 중앙 ESG 경영대상] 독자적 평가 모형으로 총 32개 지표 분석…재무 성과도 고려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4 중앙 ESG 경영대상' 2부에서 패널토의가 진행되고 있다. 김종호 기자 ━ 어떻게 평가했나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