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바지’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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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만남에 '노브라' '백발'…돌싱 남녀가 꼽은 황당 순간은
웨딩드레스. 연합뉴스 재혼을 위해 맞선 자리에 나선 남녀가 상대를 보고 가장 ‘비호감’이라 느낀 순간은 언제일까. 남성은 여성의 ‘노브라’를, 여성은 남성의 ‘후줄근한 옷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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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가는 하니, 금발될까봐 검정·갈색 머리만 허락”
영국 패션브랜드 JW앤더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하니’ 캐릭터 가방. [인스타그램 캡처] “혹시나 금발로 바꿀까 봐 머리카락 색은 검은색과 짙은 갈색만 할 수 있게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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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출근룩 점령한 이 옷…무신사는 1년새 30배 더 팔렸다
골프웨어가 전성기를 맞고 있다. 패션 업계에 따르면 지난 2~3년간 새롭게 론칭한 골프복 브랜드만 150여개에 달한다. 기존 브랜드에서 골프웨어 카테고리를 확장한 경우도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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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도 스포츠에 빠졌다...베이징 올림픽 큰 그림?
디올의 짐볼, 프라다의 스키복, 루이비통의 사이클 바지.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운동복 분야로 돌진하고 있다. 코로나19에 따른 각종 제한이 길어지면서 야외 활동에 대한 욕구가 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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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미스트] 레깅스 경제학③ 뚱뚱한 여성·남성도 ‘OK’…편견 깬 쫄쫄이의 진화
‘애슬레저’부터 ‘웍슬레저’까지… 의류로 성장중인 쫄쫄이 출근용 ‘부츠컷’ 레깅스, 민망함 더는 ‘조거레깅스’ 각광 남성용 레깅스 시대도 활짝… 친환경 레깅스까지 등장 젝시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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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미스트] 레깅스 경제학① 민망한걸vs당당한걸…쫄바지의 화려한 외출
대접받는 레깅스…올해 8000억 시장으로 폭풍 성장 젝시믹스‧안다르 중심…신생 브랜드 시장 진입 계속 ‘위드 코로나’ 시대…건강‧편함 선호하는 MZ세대에 각광 부츠컷 팬츠가 레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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