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타트랙’
검색결과
-
뜬금없이 우주로 맥주 보낸다···황당해도 이게 MZ세대 공략법
[사진 pixabay] 옷, 화장품, 식품 등 소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넘쳐나는 시대. 강렬한 인상을 남겨야 살아남는다. 유통업계에선 소비의 ‘큰 손’으로 떠오른 MZ(밀레니
-
[국가 브랜드 경쟁력] 제주삼다수, 청정한 원수 바탕 품질력 신뢰 얻어
제주삼다수 생수 업종의 NBCI 평균은 76점으로 전년 대비 1점 상승했다. 제주삼다수가 전년 대비 1점 상승한 80점으로 1위를 지켰다. 아이시스는 전년 대비 2점 상승한 75
-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장점유율·브랜드 인지도 20년 이상 1위 지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제주 삼다수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생수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제주 삼다수는 1998년 출시이래 시장점유율, 브랜드
-
[라이프 트렌드] 웃음 담은 식음료, 은근히 친근감 드네
━ 눈길 끄는 코믹 광고 “내 고향 써스티333의 식수난을 해결하기 위해 은하를 여행하던 나는, 이곳 지구별에 도착했다. 우주에서 가장 거대하고 깨끗한 정수기가 있다는
-
[2012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혁신적 파괴, 위기 극복하고 세계로 뛰는 33인의 CEO
‘놀이터’- KTB투자증권의 사내 인트라넷 이름이다. ‘일을 놀이처럼 즐기자’는 목표 아래 만들어진 인터넷 정보망 ‘놀이터’에서는 임직원들이 다양한 주제로 소통한다. 제안이나 토
‘수타트랙’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