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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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세계 3위 車시장 인도서 IPO 나선다…그 뒤엔 중국의 교훈
17일 현대자동차는 인도 법인의 현지 증권시장 상장을 위해 인도증권거래위원회에(SEBI)에 기업공개(IPO) 예비서류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해외 법인이 현지 증시 상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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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로 '칼' 갈았던 현대차, 日 진출 2년 中에도 뒤진 이유
일본 시장 재진출 후 2년이 지난 현대자동차의 성적표가 나왔다. 현대차 입장에서 달가운 결과는 아니다. 일본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일본 내 현대차 등록 대수는 2023년(202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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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급 식당서 “밥값 다 내겠다”…뇌과학자가 만든 K7 반란 유료 전용
신차는 나오는 족족 아류 취급을 면치 못했다. 기아자동차(현 기아)가 1998년 현대자동차에 인수된 뒤 피지배 기업 이미지가 굳어지면서 더욱 그랬다. ‘형(현대차)만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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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BM에 발목 잡혀…힘겨운 ‘8만전자’, 업계 “내년 수요 2배, 삼성 안 늦었다”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 희비 최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의 ‘엇갈린 희비’가 눈길을 끌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연일 신고가를 경신 중인데, 삼성전자는 9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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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 뚜껑 따자 붉은 속살이…출시되자 캠핑족 난리난 이 제품
'도드람'에서 출시된 '캔돈'. 사진 도드람 제공 삼겹살을 간편하게 캔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캠핑족과 1인 가구의 수요에 맞췄다는 평가도 있지만 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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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월 만에 100만봉 팔고 美수출까지…'서울라면' 열풍 왜
서울시가 만든 ‘서울라면’이 출시 약 5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봉(약 25만 번들)을 돌파했다. 13일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라면’은 서울시 도시 브랜드인 ‘서울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