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상품 구매’
검색결과
-
나스카, 자체 플랫폼 활용 글로벌 진출 박차
㈜나스카 박승은 MCN 총괄부문장 글로벌 MCN(Multi Channel Network) 그룹 나스카(NASCA)는 틱톡 에이전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국 의료·뷰티 산업의 글로
-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오픈차량 판매 넘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긴다
르노코리아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 담아 개편 정비는 기본 카페·팝업스토어 등 조성 정기적인 고객 이벤트, 체험 행사 마련 자동차 전시장을 넘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복합문
-
역대 최대 쇼핑 이벤트 ‘롯데레드페스티벌’ 오늘 문 연다
━ 롯데 16개 계열사 참여, 6월 9일까지 신선 먹거리·패션·뷰티·계절가전 등 최대 반값 판매 롯데 유통군의 통합 쇼핑 축제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상반기 할인·혜택의
-
[issue&] 쌀·휴지·프라이팬 등 매주 상품 하나씩 선정해 초저가에 판매
롯데마트·슈퍼 ‘핫프라이스 프로젝트’ 진행 인기 먹거리부터 생필품까지 가격 할인율 평균 40%대 기록 롯데마트·슈퍼는 ‘핫프라이스’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16개 상품
-
[라이프 트렌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펫 프렌들리 프로젝트’ 행사 눈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6월 9일까지 ‘키크니의 반려단길’ 팝업 진행 재치있는 일러스트 작가의 전시 ‘펫, 만남·이별·이별 후’3개관 구성 포토존, 펫 캐리커처 이벤트도
-
롯데레드페스티벌, 마트·백화점 등 16개 계열사 뭉쳤다
롯데 슈퍼·마트·백화점·호텔 등 16개 유통 계열사가 대규모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열린다. 롯데 유통군은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와 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