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크리스피 선호’
검색결과
-
35년 장인 '2200원 라면' 승부수…"밤에 먹고자도 안 붓는다"
한국인이 쌀밥만큼 자주 먹는 음식이 있다. 바로 인스턴트 라면이다. 세계라면협회에 따르면 한국인의 1인당 라면 연간 소비량은 76개다. 전 국민이 4~5일에 한 번은 라면을 먹는
-
[국가 브랜드 경쟁력] 가성비·가심비 높은 햄버거 제품 선보여
패스트푸드 업종에서는 롯데리아가 78점으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맘스터치가 76점으로 2위, 버거킹과 맥도날드가 각각 74점으로 공동 3위를 차지했다. 롯데GRS의
‘핫크리스피 선호’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