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3초 컷 전화 접수, 3분 컷 상담 완료
HD현대오일뱅크(대표 주영민·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정유 산업 우수콜센터로 16년 연속 선정됐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AI 자동화로 상담시간 제한 없애
동양생명(대표 이문구·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생명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1년 연속 선정됐다.
-
[issue&] 삼성의 모든 AI가 힘을 모아 만드는 세상편한 AI라이프
가전제품이 우리의 생활을 개선시킨 것으로 여겨지지만 실제 가사노동에 투입되는 시간은 크게 줄지 않았다. 실제로 지난 20년간 감소한 가사노동 시간은 하루 단 10분에 불과하다.
-
[미래의 대학, 사이버 대학교] 학생 중심 학습관리시스템 개발 운영…국내 최대 1만9184명 재학생 수 보유
한양사이버대학교는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지난 2002년 개교한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현재 학부과정 1만7987명, 석사
-
[건강한 가족] “AZ, 국내사와 함께 글로벌 진출…바이오헬스 강국 도약 위해 R&D 선순환 중요”
인터뷰 실비아 바렐라 아시아 지역 총괄사장 실비아 바렐라 아스트라제네카 아시아 지역 총괄사장은 “아스트라제네카는 R&D 파트너십 전략으로 한국에서 차세대 블록버스터 제품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