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 성장전략’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글로벌 마즈의 포트폴리오로 고객에 새 경험과 즐거움 선사”
국내 시장에서 5년간 연속 성장의 비결 ‘한국마즈’ 정선우 대표에게 듣는다 지난해 1800억원 이상의 매출 기록 품질과 소비자 니즈 맞춘 전략 주효 반려동물 지원, 탄소배
-
불닭볶음면 유행 지면 끝?…"케첩 봐라, 소스는 남는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삼양아메리카 홈페이지 캡쳐 불닭볶음면 뒤를 이을 ‘K푸드의 넥스트’(next)는 뭘까. 이희열 세종사
-
[월간중앙] '10조 유치' 새만금 설계자도 깜짝…"기업 물밀 듯 천지개벽"
‘10조원 투자 유치’ 달성한 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의 그랜드 디자인 ■“尹 정부에서 투자진흥지구 지정된 뒤 투자 급증, LS·LG화학 등 이차전지社 입주” ■“산업용지 비율
-
[Cooking&Food] 할아버지도 손녀도 즐겨 먹어요, 잘나가는 장수 브랜드 비결 뭘까?
복고 트렌드 속 팝업스토어, 지속적 제품 리뉴얼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하루가 멀다고 신상품이 쏟아지는 F&B 업계는 매일이 전쟁터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름 한번 제대로
-
"가격만 올려봐, 가만 안둬" 코스트코 핫도그 2000원 비밀
━ 실적 부진 몰라요, 회원제 할인점 ‘모범생’ ■ 경제+ 「 이곳에만 가면 카트가 넘치도록 물건을 산다. 대용량 식재료를 소분해 냉동실에 보관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널
-
3040 지갑 안 여는데…60대 신차 구매량 19% 늘었다 [860만 영시니어가 온다③]
서울 강남의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매장. 뉴스1 산업계는 만 55~64세(1960년~69년생) ‘영시니어’를 새로운 고객군으로 주목하고 있다. 80년대 학번· 60년대생인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