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만족’
검색결과
-
부산도시공사, 주거디자인 개선 ‘BMC 스마트홈 자문단’ 계층 확대
부산도시공사(사장 김용학)는 지난 13일 주거공간 디자인 개선과 품질향상을 위해 운영중인 ‘BMC 스마트홈 자문단’ 구성원을 기존 주부에서 신혼부부·청년·시니어 계층으로 대폭 확
-
90년대생 100명 입 거쳤다…연세크림빵·혜자도시락 탄생 비밀
지난 11일 서울 편의점 CU 본사에서 열린 'CU 신상품 컨벤션'에 참석한 임직원들이 다음 달 출시될 신상품을 미리 맛보고 있다. 사진 CU 지난 11일 오전 10시, 서울 강
-
[시론] FTA 20년만에 확 달라진 한국 농업의 명암
김홍상 농정연구센터 이사장·전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원장 2004년 4월 1일 한국과 칠레가 자유무역협정(FTA)을 체결했다. 한·칠레 FTA를 시작으로 FTA 체제 20주년만인 올
-
“해봤어?” 할아버지와 다르다…“해보죠” 손자 정의선 리더십 유료 전용
■ 「 현대자동차가 처음 만들었던 자동차는 현대차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1968년 첫 차량은 미국 포드의 코티나를 조립한 것이었고, 그다음 모델 포니는 첫 독자 모델이었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상담사 스트레스 관리, 유연근무 등 복지 힘써
신한카드(대표 문동권·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신용카드 산업 우수 콜센터로 15년 연속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