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문제’
검색결과
-
다이아는 영원하다? 금값 치솟는데 다이아값 하락, 왜
박경민 기자 최근 다이아몬드 가격이 하락세를 그리며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말이 무색해지는 모양새다. 전 세계적인 원자재, 광물 가격 인플레이션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달 온스
-
[자동차] 지난달 판매량 1210대로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4위…높은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 갖춘 ‘가족용 차’로 인기
볼보자동차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전 차종에 탑재 티맵 인포테인먼트에 고객 만족도 높아 최근 출시된 신차 없이 꾸준한 실적 눈길 수입 SUV 가운데 가장 많은 인기를 누
-
[비즈스토리] 자체 브랜드 중소 제조사 적극 지원 … 5년간 1조2000억원 투자
쿠팡 품질·공정관리 컨설팅 등 지원 배송·마케팅·고객 응대도 전담 고물가 속에 소비자가 크게 낮춰 쿠팡이 자체 브랜드(PB) 중소 제조사에 대한 적극적인 연구개발(R&D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무너진 ‘안전신화’에… 의결권 자문사 "도요타 회장 연임 반대"
세계 1위 자동차 기업 도요타의 도요타 아키오(豊田章男) 회장의 연임에 세계 양대 의결권 자문회사들이 반대 권고를 했다. 지난해 불거진 자회사 '다이하쓰'의 안전 실험 조작 등
-
정부 쫄쫄 따라가면 돈 번다, 가장 이득 볼 ‘한국 위성주’ 유료 전용
각국 정부가 앞다퉈 투자하고 매년 반도체만큼 성장하는 산업이 있다. 인공지능(AI)도 아닌데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창업자가 각축전을 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