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치즈버거’
검색결과
-
[라이프 트렌드&]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가성비 프로모션으로 ‘맛있는 소비’ 이끌어 내다
롯데리아 ‘마라로드’ 버거 3종 등 한국인 입맛 맞춘 다양한 메뉴 선봬 ‘마라로드’ 버거는 마라를 활용한 신제품으로 새우·치킨·비프로 구성됐다. 각각의 패티와 매운 마라 소스의
-
성시경도 반한 맛…괌 몰려간 한국인, 하와이식 덮밥에 빠졌다
괌은 한국인이 유독 사랑하는 휴양지다. 엔데믹 시대에도 다르지 않다. 지난 7월의 경우 괌 입국자 4만1000여 명 가운데 대략 2만8000명(약 68%)이 한국인이었다.
-
[라이프 트렌드&] ‘K-푸드 불고기’ 활용한 버거로 세계인의 입맛 사로잡는다
롯데GRS, 출시 30주년 맞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롯데리아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를 소개하고 있다(위). 베트남 롯
-
[민지리뷰] 자동차와 힙합 그리고 도넛. 이 모든 것이 모인 공간
■ 「 자신의 가치관과 세계관이 소비로 표현되는 시대. 민지리뷰는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세대 기획자·마케터·작가 등이 '민지크루'가 되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공간·서
-
[라이프 트렌드&] 담백한 맛부터 이국적인 맛까지…‘치킨버거 명가’로 우뚝
맥도날드, 미국인 소울푸드에 매콤함 더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 한 끼 식사로, 때로는 반찬으로, 주말 밤의 술안주까지 닭고기의 변신은 무궁하다. 국내 치킨 브랜드만
-
[맛있는 도전] MZ세대 취향에 맞춘 신제품 잇달아 선보여
롯데리아 ‘치즈No5’ 버거는 5종의 치즈가 들어가 다양하고 진한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 롯데GRS] 롯데GRS의 햄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약 40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