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민 고객’
검색결과
-
“19억으론 아들 집 못 사줘” 반포맘이 노리는 7월의 대박 [강남엄마 투자법②] 유료 전용
■ 강남 엄마는 어떻게 돈을 불리나-강남엄마 투자법 by 머니랩 「 강남 산다고 투자를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투자에 성공한 사람은 강남에 산다. ‘강남’에 산다는 건 성공
-
‘미분양 무덤’ 대구, 아파트 분양가 상승폭은 전국 최대
지난 3월 수성구 빌리브 헤리티지 아파트 입구에서 입주민 대표가 출입을 막아 집을 보러 온 시행사 측과 고객들이 대기하고 있다. 대구=백경서 기자 ‘악성 미분양’이라고 불리는 준
-
[분양 FOCUS] 반경 1㎞ 내 유일 신축 브랜드 상가, 가구 수 대비 상가 비율 낮아 희소성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단지 내 상가(조감도)는 2412가구의 고정수요와 7500여 가구를 배후수요로 확보했다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 완판 소식이
-
[분양 포커스] GTX-B 마석역 초역세권 주상복합…계약금 5%, 계약 고객에게 축하금 지급
마석 빌리브 센트하이 ‘마석 빌리브 센트하이’(투시도)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전용 84·98㎡ 아파트 250가구와 상가 67실로 지어진다. 경춘선 마석역 도보 5분 거리
-
"펜디가 인테리어, 입주 아무나 못해"…강남에 짓는 초고가 주택
'포도 프라이빗 레지던스 서울-인테리어 바이 펜디 까사 언베일링 액셀런스' 조감도. 사진 골든트리개발 서울 강남에 명품 브랜드 펜디가 인테리어한 초고가 주택이 들어선다.
-
[주택명가] 아파트 입주민 건강까지 챙기고, 차별화된 기술로 경쟁력 어필
건설업계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최근 건설사들이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뿐 아니라 예비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