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클링 브랜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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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된 옷 찢고 붙이니 '작품' 됐다…업사이클 패션 인기, 왜
LF는 티비오에스와 협업해 2년에서 5년사이 '재고' 옷을 재해석해 세상에 단 한벌뿐인 새 옷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LF 하마터면 소각될 뻔 한 ‘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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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기로 소파 만들었다…'커피의 민족' 눈길 끈 친환경 카페 [비크닉]
■ B.애쓰지(ESG) 「 저 회사는 정의로울까? 과거 기업의 평가 기준은 숫자였습니다. 요즘은 환경(Environmental)에 대한 책임, 사회(Social)적 영향, 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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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트렌드&] 스포츠 통한 선한 영향력 …‘MLB 서울 시리즈’서도 이어진다
현대자동차,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 실천 및 고객 소통 확대 MLB 최초로 수소전기버스 지원 첫 홈런 타자에 아이오닉5 부상 국내서 열리는 첫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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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쓰는 신용카드를 네임택으로…기업 쓰레기의 변신 [비크닉]
■ B.애쓰지(ESG) 「 저 회사는 정의로울까? 과거 기업의 평가 기준은 숫자였습니다. 요즘은 환경(Environmental)에 대한 책임, 사회(Social)적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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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너스·솔브, 굿네이버스에 7억원 상당 제품 기부
사진 제공: ㈜신영와코루 신영와코루의 언더웨어 브랜드 ‘비너스’와 ‘솔브’가 ‘굿네이버스’에 7억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6일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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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잊혀져선 안될 납북자…"물망초 패션쇼로 북에 알릴 것"
"남한 사람들 모두가 '이 문제'를 이미 다 알고 있다는 사실을 북한에 강력히 전하고 싶습니다." '납북자·억류자·국군포로를 잊지 않겠다'는 의미를 담은 정부 최초의 상징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