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라인업’
검색결과
-
[비즈스토리] 사이즈 줄이고, 실용성 높인 안마의자 … 힐링케어 브랜드 라인업 강화
코웨이 가구·침상형 등 6종 선택 폭 넓혀 초도물량 매진돼 사전예약 판매도 사후 관리‘클리닝·가죽 교체’도입 코웨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 신제품
-
코웨이, 비렉스 앞세워 힐링케어 시장 정조준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마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지난해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론칭하며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사업 강
-
[2021 소비자의 선택] 다양한 렌털 상품 손쉽게 비교·선택 가능
렌탈프랜드 렌탈프랜드는 렌털 상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는 렌털 전문 플랫폼이다. 렌탈프랜드가 ‘2021 소비자의 선택’ 렌탈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 수상이다.
-
[바디프랜드] 지속적 R&D투자 … 안마의자 시장 50% 점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레지나`.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선구자 바디프랜드는 전문적인 헬스케어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다양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2014 소비자의 선택’ 헬스케어
-
TV를 켜면 봄·봄·봄 …
홈쇼핑 업체들이 ‘패션 강화’를 올해 화두로 내세웠다. 소비자들의 가치 소비 경향 덕에 홈쇼핑 패션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21일 ‘2014 봄
-
[2012 코엑스박람회를 가다] 새로운 안마기기 브랜드 런칭, 태주실업주식회사
어깨를 포함한 온몸을 풀어드리는 안마기기는 과거에는 주로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선물로 각광을 받았지만 요즘은 점차적으로 대중화되어 회사 일로 스트레스가 쌓인 직장인과, 집안 살림에
‘안마의자 라인업’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