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비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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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지리뷰] 코로나 블루로 힘들다면 자연에서 온 향기 한 방울을
■ 「 민지리뷰는 자신의 가치관과 세계관이 소비로 표현되는 시대. 소비 주체로 부상한 MZ세대 기획자·마케터·작가 등이 민지크루가 되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공간·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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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년대 비누가 돌아왔다…친환경 바람타고 MZ세대 열광
플라스틱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 다양한 쓰임새의 비누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지금껏 딱딱한 비누는 주로 손을 씻거나 빨래를 할 때 쓰였다. 하지만 액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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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집 난 화장품 용기통에도···올리브영 샴푸 매출 1위, 이 회사
김영균 아로마티카 대표가 26일 서울 신사동 브랜드 체험관내 리필 스테이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 쓴 빈 용기나 재활용 용기에 내용물만 담아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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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스테이'도 선택…폼클렌징은 옛말, 비누가 돌아왔다
최근 자발적 ‘플라스틱 프리(free)’족이 늘어나면서 비누가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대부분의 액체 세정제 용기는 플라스틱이지만 비누는 종이 등을 사용해 포장을 간소화하고,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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