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신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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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만에 재개통 '교외선'...디젤기관차가 구원등판한 사연
━ [이슈해설] 디젤기관차가 화물열차를 끌고 있다. 사진 코레일 지난 2004년 4월 승객 부족 등으로 운행이 중단됐던 교외선 철도가 20년만인 올해 말 재개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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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에 '교외선' 철도 운행 재개...7호선 옥정~포천 착공
국토부와 코레일이 교외선에 투입을 추진 중인 디젤기관차. 사진 코레일 오는 12월부터 수도권 북부지역을 오가는 교외선 열차가 운행을 다시 시작한다. 2004년 4월 운행을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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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 2년 더 살게요" 72→29% 급락…임대차법의 굴욕, 왜 [임대차 2법 시행 4년]
최근 전세 수요가 늘고 매물은 줄면서 서울 아파트 전세수급지수가 약 2년 5개월 만에 기준선인 100을 넘어섰다. 세를 놓으려는 집주인보다 전세를 구하려는 사람이 더 많아진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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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너지기술평가원 ‘에너지 혁신인재 양성 포럼’ 개최
2024 에너지혁신인재포럼 우수성과 단체사진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이하 에기평)은 5월 30일(목), 밀리토피아 호텔(위례)에서 에너지산업 인력수급 불균형 해소 및 미래선도 혁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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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억이면 건물주, 금리도 2%…강남엄마는 도쿄엄마 됐다 [강남엄마 투자법③] 유료 전용
■ [강남엄마 투자법 by 머니랩] 「 강남 산다고 투자를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투자에 성공한 사람은 강남에 산다. ‘강남’에 산다는 건 성공한 투자 경험이 많다는 걸 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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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주인 "4년치 손해 본 만큼 올려받겠다" 세입자 "1년새 5억 뛰어, 영끌해도 막막"
━ 임대차법 4년, 전셋값 급등 부메랑으로 최근 서울의 한 부동산중개업소에 게시된 ‘임차인이 전·월세를 애타게 찾는다’는 문구. 전세 수급 불균형에 전셋값이 치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