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보험협회’
검색결과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콜센터 업무 범위 넓혀…전화 한통으로 해결
NH농협손해보험(대표 서국동·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 산업 우수콜센터로 10년 연속 선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 경험 선사…금융서비스업 20곳으로 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2024년 플래티넘 콜센터’ 발표 346개 기업과 기관 중 42곳 선정 수신여건·상담태도 등 5가지 조사 KSQI(Korean Servi
-
[대한민국 플래티넘 콜센터] 시니어전담팀에 이어 MZ전담팀 신설…본인인증 도입, 금전 피해 발생‘0’기록
삼성화재(사장 이문화·사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손해보험(장기, 일반/자동차 전 부문) 산업 우수
-
[Biz & Now] 올해 우수인증설계사 3만3469명 선정
생명보험협회·손해보험협회는 올해 우수인증설계사 3만3469명(생보 1만4834명·손보 1만8635명)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인증 기간은 이달 1일부터 1년이다. 우수인증설계
-
‘불황형 대출’ 급증…카드론 연체율 3.4% 10년 만에 최고
━ 돈줄 막힌 서민들 서울 강남구에서 4년째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강모(41) 씨는 최근 카드론으로 2000만원을 빌렸다. 지난해 한 시중은행에서 이미 사업자 대출을 받았지
-
'불황형 대출' 는다…은행 신용카드 대출 연체 10년 만에 최고
서울 시내 골목에 카드론 광고 스티커가 붙어있다. 연합뉴스 서울 강남구에서 4년째 반찬가게를 운영하는 강모(41) 씨는 최근 카드론으로 2000만원을 빌렸다. 지난해 한 시중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