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단체’
검색결과
-
[최병일의 이코노믹스] 한·일 FTA 우선 추진해 전략 공간 확보해야
윤석열 대통령이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9차 한일중 정상회의 공동기자회견에서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의 발언을 듣고 있다. 왼쪽부터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 윤 대통령,
-
정부 눈치 볼 처지 아니다…식품·외식업계 줄줄이 가격 인상
이달 들어 장바구니 물가 시름이 더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정부의 물가안정 동참 요청에 호응해 가격 조정을 미루거나 철회해온 식품·외식 업체들이 잇따라 인상안을 실행에 옮
-
[최순화의 마켓&마케팅] 브랜드 정체성 원칙 파괴하자 브랜드가 더 가까워졌다
최순화 동덕여대 국제경영학과 교수 1887년 만들어진 코카콜라의 물결무늬 로고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친근하고 익숙한 브랜드인 만큼 길거리 아티스트의 단골 소재로 사용된다. 저개발
-
[국민의 기업] 노란색 등 다양한 과육 색과 크기 ‘씨 없는 수박’ 재배 신기술 개발 앞장
국가지정 대표 연구기관 전북도농업기술원 수박시험장 불임꽃가루 국산화해 비용 32% ↓ 스마트팜 기술 개발, 생산성 60%↑ 홍콩과 일본 등으로 수출도 진행 전북특별자치도
-
제주 민박협회 출범 현안 공동 대응 나선다
“도내 어딜 가도 보이는 게 민박펜션인데 이제서야 협회를 만든 건 늦긴 했지만 다행입니다. 고객과 업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줬으면 합니다.” “관광 일번지 제주의 이미지에 걸
-
'장보기런'부터 '수육런'까지 이색 러닝…MZ들 사로잡은 이유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