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습관’
검색결과
-
'317조 시장' 노리는 삼성전자…'냉난방 공조' 美기업과 합작사
지난 1월 삼성전자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북미 최대 공조 전시회 'AHR 엑스포'에 참가해 무풍 에어컨 등 HVAC 최신 제품군을 선보였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미국 기업
-
불닭볶음면 유행 지면 끝?…"케첩 봐라, 소스는 남는다"
불닭볶음면의 인기에 힘입어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로 수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삼양아메리카 홈페이지 캡쳐 불닭볶음면 뒤를 이을 ‘K푸드의 넥스트’(next)는 뭘까. 이희열 세종사
-
“만약” “혹시” 당장 끊어라…재앙 부를 당신의 말버릇 유료 전용
완벽주의자는 선택도 쉽지 않습니다. 뭘 먹을지, 뭘 입을지, 누구와 함께할지 몰라 온종일 고민만 하고 있죠. 선택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내 선택이, 내 노력이 만족스럽지 않을까봐
-
종근당건강, 365MC병의원과 협업해 '지엘핏 다이어트' 출시
종근당건강, 365MC병의원과 협업해 '지엘핏 다이어트' 출시 유산균 전문 종근당건강이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로운 제품인 '지엘핏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
[issue&] ‘엄카’ 말고 ‘삼성월렛’ 주세요! 자녀와 부모 모두의 스마트한 일상 혁명 ‘삼성월렛’
하굣길부터 주말까지 학생들의 일상을 더 자유롭고 스마트하게 자녀 경제 교육부터 은행·관공서 업무처리까지 손쉽게 ━ 10대도 월렛세대! 삼성월렛으로 쉽게 기르는 금융습관
-
美모델도 "정말 섹시"…과시라도 좋아, Z세대 뜨는 '텍스트 힙' [비크닉]
■ b.트렌드 「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