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건강식품 부문’
검색결과
-
[건강한 가족] 전문가들이 효능·안전성 검증…참여 희망 기업 공모
알림 제10회 건강기능식품 대상 건강기능식품은 우리 국민이 건강관리를 위해 찾는 단골 아이템이다. 국내 성인 10명 중 7명이 챙겨 먹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이
-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분야별 수상 – 식품/소비재 ②
국내 대표 싱크탱크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표했다. 올해는 금융 / 통신 / 공공 / 식품-소비재 / 가전-산업재
-
[소년중앙] 근력 먼저 키우고 수영·축구·배드민턴…나만의 계획 세워 “오운완!”
맨몸 스쿼트로 하체, 인클라인 푸시업으로 상체 운동 초보도 근력 쑥쑥 자신감 뿜뿜 ‘오운완’ 열풍은 올해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오늘 운동 완료’의 줄임말인 오운완은 자신이
-
[2023 소비자의 선택]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호당원 프리미엄골드 자연내림호관원의 호당원 프리미엄골드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일반식품/당뇨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호당원 프리미엄골
-
연세생활건강 헬씨드,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 : 헬씨드] 연세생활건강 헬씨드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연세생활건강 헬씨드(health
-
단짠은 알고 당근맛은 모른다? 풀무원이 미각교육에 뛰어든 사연 [비크닉]
안녕하세요. 좀 더 나은 삶, 이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브랜드 목소리, 'Voice Matters(목소리는 중요하다)' 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