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드 매거진’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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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석구의 다 낡은 배낭, 입소문 탔다…日여행 특산품 된 이 가방 [비크닉]
■ b.멘터리 「 브랜드에도 걸음걸이가 있다고 하죠. 이미지와 로고로 구성된 어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각인되기까지, 브랜드는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직조합니다. 덕분에 브랜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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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뷰티] 골프 상품 확대, 라운딩 이벤트 …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 선사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상품 확대, 라운딩 이벤트 등으로 ‘골프족’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4월엔 유튜브 ‘박형준 하와이 골프’ 채널과 손잡고 골프 라운딩 행사를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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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년중앙] ‘얼마나’ 대신 ‘어떻게’ 돈 벌 것인가…하고 싶은 문화예술서 답 찾아
“한때 미래학에 심취했었는데 당시 기본소득 개념에 관심이 많았어요. 미래에는 사람들이 일을 덜 하거나 안 하게 될 거라는 주장이 있었죠. ‘일 안 해도 돼’ 하더라도 무작정 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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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코로나 위기 겪는 중소기업·스타트업 지원 위해 예산 1325억 편성
서울산업진흥원이 올해 약 1325억원의 예산을 편성해 8개 중점 추진 과제 분야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중소기업·스타트업 육성·지원에 나섰다. [사진 SBA] 서울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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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산업진흥원, 서울감성 담은 매거진 ‘SEOUL MADE’ 12호 발간
서울의 감성이 투영된 콘텐츠와 상품을 발굴·큐레이션하여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는 공공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로 중소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서울산업진흥원(SB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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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江南人流] 오니츠카 타이거와 지방시의 협업 스니커즈가 궁금해? 지금 챙겨야할 패션 뉴스8
6월을 달군 패션 뉴스들을 모았다. 오니츠카타이거와 지방시의 협업 스니커즈, 크롬하츠의 한국 론칭 10주년 기념 한정판 발매 소식부터 황금종려상의 트로피 이야기까지. 이번 달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