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제휴’
검색결과
-
신세계·CJ 깜짝동맹…유통은 신세계 맡고 물류는 CJ 몰아준다
CJ그룹과 신세계그룹이 손잡는다. 신세계는 CJ에 물류를 맡기고 상품 발굴과 판매인 유통업에 집중하고, CJ는 확충한 물류 인프라와 물량으로 배송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
물류는 CJ가, 유통은 신세계가…쿠팡과 경쟁 끝에 "본업 키우자" 맞손
5일 진행된 신세계그룹과 CJ그룹의 ‘사업제휴 합의서 체결식’에 (왼쪽부터)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허민회 CJ CGV 대표, 김홍기 CJ주식회사 대표, 임영록 신세계그룹 경
-
[Biz & Now] 삼성금융·KB, 모니모 제휴 통장 출시
삼성금융네트웍스(삼성생명·삼성화재·삼성카드·삼성증권)와 KB국민은행은 4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삼성금융 통합플랫폼 ‘모니모’를 중심으로
-
[상생 경영] ‘맘키즈클럽 플러스’ 365일 할인혜택 풍성
이마트 이마트는 만 13세 자녀 이하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한 ‘맘키즈클럽 플러스’를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 이마트] 이마트가 ‘맘키즈클럽 플러스(이하 맘키즈클럽)’를 새롭게
-
나스카, 자체 플랫폼 활용 글로벌 진출 박차
㈜나스카 박승은 MCN 총괄부문장 글로벌 MCN(Multi Channel Network) 그룹 나스카(NASCA)는 틱톡 에이전시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국 의료·뷰티 산업의 글로
-
베네피아, 보험과 건강진단으로 반려동물 서비스 확대 나서
SK엠앤서비스가 제공하는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지난 4월 ‘펫 전문관'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펫보험’과 ‘펫 건강검진